페럼클럽CC <서코스> 코스 공략도
<10 Hole>
티에서 페어웨이 시점까지 좌우에 2개의 연못이 있으며 좌측의 해저드와 계류는 깊으며 페어웨이는 우측에서 좌측으로 흐르게 되어 있다. 그린에서의 플레이는 후면으로 직선 방향으로 이루어 진다.
<11 Hole>
홀의 좌측 지역 전체가 연못으로 되어 있고 페어웨이와 연못 사이에 웨이스트 벙커가 있는 가장 짧은 파4이다. 그린 뒤로는 새하얀 억새들이 운치를 더해주며 그린에서의 플레이는 우에서 좌로 이루어진다.
<12 Hole>
좌측에 있는 연못의 물은 계류로 유입되어 페어웨이 좌측을 지나 그린 뒤로 펼쳐진다. IP 지역 초입 부에 벙커가 위치하여 가장 이상적인 샷을 위해 플레이어는 우측 짧게 혹은 좌측 벙커를 넘기는 샷을 결정해야 한다. 그린에서의 플레이는 후면까지 직선 방향이지만 우에서 좌로 이루어지는 플레이로 보여진다. 중반과 종반의 핀의 위치를 구분하는 작은 파운드가 퍼팅 면이 그린의 전면 부에 위치하고 있다.
<13 Hole>
운형 지를 살려 놓아 페어웨이가 좁아보이는 홀이다. 좌측 마운드에 두개의 벙커가 있으며 우측을 따라 낮은 지역에 러프가 위치하고 있다. 그린에서의 플레이는 종반까지 직선 방향이나 우측 벙커로 인해 플레이는 좌에서 우로 보여질 것이다. 그린 우측과 후면에 두개의 깊은 라프가 있다.
<14 Hole>
가장 짧은 파3홀로서 좌우로 단풍나무가 홀의 경계를 유지하며 그린 전면 좌측에 있는 벙커에는 자연적인 소나무가 있어 플레이어에 부담을 준다. 그린에서의 플레이는 좌에서 우로 이루어진다.
<15 Hole>
가장 긴 파4홀이며 그린 면적은 가장 작다. IP지역까지 내리막 홀이며 그린까지는 오르막이다. 홀 좌측 러프는 암반지역이고 홀의 경사는 좌에서 우로 이루어진다. 페어웨이 좌측에 위치한 벙커는 플에이어에게 부담을 준다. 정확한 세컨샷이 필요하며 그린에서의 플레이는 좌에서 우로 이루어진다.
<16 Hole>
아일랜드 그린의 파3 내리막홀이며 그린 너머로 클럽하우스의 멋진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홀이다. 하나의 벙커만이 그린의 우측에 위치하며 좌측은 그라스 벙커가 자리잡고 있다.
<17 Hole>
핸디캡 1번의 오르막 파4홀로 좌측에 얼굴바위가 있어 페어웨이가 좁게 느껴진다. 그린 후면 공간이 내리막에 좁기 때문에 정확한 세컨샷이 필요하다. 그린과 페어웨이 경사는 좌에서 우로 흐른다.
<18 Hole>
가장 긴 파 5홀로서 좌측에 코스 사이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계류와 바위는 해저드의 역할과 골프어게는 멋진 경관을 제공한다. ip지역에서 두번째 ip지역을 가기위하여 플레이어는 계류를 넘겨야 하지만 두개의 연못이 좌우에 위채해 있어 부담감을 준다. 그린은 우측에서 좌측으로 흐른다.
⛳ 페럼 클럽 (ferrum Club)
경기 여주시 점동면 점동로 181
031-887-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