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데나GC <레이크 코스> 코스
공략도 크고 작은 호수와 아일랜드 홀이 자아내는 호반의 정취, 전원의 아름다움을 한껏 보여주면서도 변화가 다채로워 깔끔한 전략이 요구됩니다.
<HOLE 1>
PAR 4 HDCP 9
내리막 파4홀로 좌측에 보이는 벙커 우측으로 공략 하며 벙커를 지나면 내리막 경사로 이어져 있어 안정된 자세로 그린을 공략 하여야 한다. 그린 앞 벙커 턱이 높아 방향을 신중히 고려 해야 한다.
<HOLE 2>
PAR 3 HDCP 5
해저드를 건너는 파3홀로 심리적 부담감이 있지만 자신있게 공략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린 앞.뒤로 비치 벙커가 자리잡고 있고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는 홀 이다. 그린 중앙의 거리를 계산하여 공략하는 것이 스코어 관리에 도움이 된다.
<HOLE 3>
PAR 4 HDCP 6
전장이 긴 파4홀로 우측 카트도로 좌측으로 공략 해야 한다. 티박스부터 그린까지 시원하게 뻗어 있어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는 홀로 세컨샷시 바람 계산은 필수 이며 우그린 사용시 그린 난이도가 높아 거리 계산을 잘 해야 한다.
<HOLE 4>
PAR 5 HDCP 3
짧은 파5홀 이지만 세컨 지점과 그린 앞 두개의 해저드가 자리 잡고 있어 티박스 위치에 따라 클럽 선택을 잘 결정 해야 한다. 정면에 보이는 해저드 좌측 작은 소나무를 보고 공략해야 하며 세컨샷시 두번째 해저드 까지 거리 계산은 필수 이다.
<HOLE 5>
PAR 4 HDCP 1
핸디캡 1번 홀로 좌측에 보이는 독립수 우측으로 공략 해야 한다. 티샷 시 우측 슬라이스를 조심해야 하며 좌그린 사용시 그린을 넘어가면 어프러치 하기가 까다로워 실거리보다 한 클럽 적게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HOLE 6>
PAR 3 HDCP 7
양 그린 모두 그린 중앙을 공략해야 하며 좌그린 사용시 한 클럽 길게 잡는 것이 유리하다. 그린 앞 벙커턱이 높아 정확한 거리 계산이 필요하다.
<HOLE 7>
PAR 5 HDCP 2
전장이 긴 좌도그렉 파5홀 이다. 티샷시 우측 슬라이스를 조심해야 하며, 좌측벙커 우측으로 에이밍해야 최단거리로 공략할 수 있다. 그린 까지 오르막이며 양 그린 앞 벙커가 자리 잡고 있어 여유 있는 클럽을 선택 하는 것이 좋다.
<HOLE 8>
PAR 4 HDCP 4
중앙에 보이는 소나무 좌측 방향으로 공략 해야 한다. 세컨 지점에 두개의 해저드가 있어 티샷시 거리 계산을 잘 해야 하며 신중한 클럽 선택이 필요하다. 그린 경사가 심해 부드럽게 태우는 퍼팅이 유리하다.
<HOLE 9>
PAR 4 HDCP 8
중앙에 보이는 소나무 좌측 으로 공략 하여야 한다. 우측에 보이는 두개의 벙커는 깊게 들어가 있어 매우 조심해야 하며 우그린 사용시 2단으로 되어 있어 핀 위치 파악을 잘 해야 한다.